본문 바로가기
2013년도 사진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올림픽공원

by 류병구 2013. 6. 10.
728x90

2013년 6월 7일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올림픽공원

 

오전 10시경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올림픽공원에 도착하니 벌써 많은 사람들로 분비고 있다.

올림픽공원에서 장미축제 행사를 하기 위하여 행사 준비가 마무리되고 있었다.

높은 기온 탓인지 장미들은 벌써 싱싱함을 잃어가는 것도 보이고 있었다.

점점 뜨거워지는 햇살로 인하여 땀이 비오듯하기 시작한다.

장미정원을 한바퀴돌면서 이리저리 몇컷을 담아본다.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장미정원의 장미꽃들

 

 

 

 

 

 

 

 

 

 

 

 

 

 

 

 

 

 

 

 

 

 

 개망초

 꿀풀

 노루오줌

 딱총나무

 말발도리

 보리밭

 산딸나무

 선괭이밥

 씀바귀

 용머리

 인동초

 쥐똥나무

 터리풀

 호랑나비